Language Service: English
회원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7:00AM ~ 10:00 PM
주말: 7:00AM ~ 8:00 PM

[업소탐방] 현대운전학교/나도 이제 '운전면허' 따볼까?

관리자 | 2013.02.21 20:06 | 조회 6543
미국에 살기 위해서 ‘운전면허증’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한인들에게 운전면허증은 신분증과도 같은 존재. 

흔히 운전면허가 없는 한인들은 “넓디 넓은 땅덩어리에 살고 있음에도 창살 없는 감옥에 있는 것만 같은 기분을 느끼곤 한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따라서 미국에 건너온 사람들이 제일 먼저 하는 것은 바로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일이다. 하지만 언어와 문화가 다른 미국에서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것이 만만하진 않을 터.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 곳이 바로 ‘현대운전학교(대표 우석호)’다. 

둘루스에 있는 현대운전학교는 전문성 살린 교육으로 100% 운전면허 취득을 자랑한다. 또 면허 취득 후에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올바른 운전자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일 만난 우석호 대표는 모든 일에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듯이 미국에서 운전면허를 따는 것을 두려워 생각하는 사람일지라도 현대운전학교와 함께하면 무조건 면허를 취득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미국에서의 운전은 정말 필수불가결한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겁이나 망설이는 분들이 많아요. 현대운전학교는 수강생 각자의 성향에 따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고 있죠. 운전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도 수업을 들어보시고는 곧 자신감을 회복하세요.”

또 현대운전학교는 포인트 교육으로 운전면허 취득률 100%를 자랑한다. 기출문제를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필기시험을 준비하고 파킹, 주행코스 등의 철저한 일대일 교육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료 역시 타 운전학교에 비해 비싸지 않은 것이 현대운전학교의 장점이다. 바로 경제적 여유가 없어 선뜻 면허취득을 미루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최소 수강비만 받겠다는 것. 현재 100달러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원서접수에서부터 면허증 발급까지 원스톱으로 도와드리는 패키지 수업을 들으셔도 되고, 자신에게 필요한 수업만 골라서 수강하셔도 되요. 중요한 것은 이 모든 수업이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 없이 현대운전학교를 통해 면허를 취득할 수 있으실 겁니다.” 

현대운전학교는 최근 웹사이트(www.atldriving.com)를 오픈 하고 운전면허 취득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770-476-4887 770-757-0477<이지나 기자>

현대운전학원.jpg
20일 둘루스에 있는 현대운전학교에서 우석호 대표가 운전면허시험 요령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출처:: 애틀란타 한국일보 제공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5개(1/1페이지)
뉴스
현대 운전 학교 제공 (애틀랜타 소식)